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고객님 상품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검수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그제그 통해 환불 요청 하였으나

거부 하셔서 플로레타 가입하여 이렇게 문의글 남깁니다.

 

다시한번 더 글 적습니다. 

수영복 자체가 불량으로 인해 환불 원합니다.

모델사진 및 수영복 상세 사진에서 볼수 없었던 

한쪽 (왼쪽)겨드랑이 아래쪽이 가오리처럼 심하게

 옆으로 벌어진 모양으로 잡히게 핏이 형성됩니다.

오른쪽은 그러한 느낌이 없으나 왼쪽의 핏이 그러하여

수영복자체의 셔링과 모노키니 특유의 달라붙는 라인과는 

전혀 다른 부분 입니다. 


그래서 사진을 첨부하여 불량부분을 손가락으로 표시하여

환불을 원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스스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는것이 아닌 

제품 자체에 불량으로 인한것이므로 


cj대한통한의 명절 후  택배 배송 가능 기간은 23일이 되면 

플로레타 주소로 이제품을 보내 도록 하겠습니다.


양쪽이 모두 그러하면 제가 원래 그러한건가 하겠지만

꼭 손수건이 달린것처럼 겨드랑이 밑으로 누가 잡아당긴것

마냥 이상하게 툭 튀어나와 있는데 이건 아무리봐도 

핏이 정상적이라고 볼 수가 없습니다.

제 눈이 이상한 부분이 아닌 다른 타인들에게 사진을 

보여줬을때도 한쪽이 이상하다고 여러사람에게  객관적인 판단으로 

들었던 결과를 말씀드리는것 입니다. 


저는 괜한 말로 감정싸움이나 트러블을 만들고자 하는것이 아닌

이곳에서 퀄리티있는 제품을 사서 저의 소중한 기념일을 챙기고자 하였던 이곳의 고객이자 소비자였습니다. 

기다림은 오래걸릴수 있는것이며 배송시간은 제품만 만족스럽다면 충분히 기다릴수있는것 입니다. 직수입이며 가격만큼 만족스럽길 원하였으나 이러한부분으로 인해 문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간략하며 그리고 성의없는 답변에 실망 스러움을 감출수없었습니다.

서비스적 측면에서도 제가 환불을 원한다고 했을때 이러이러하여 원한다고 했다면 제품을 직접받고 검수를 하는것도 아니시구 그냥 정상이다 라고 하며 제 답변에 환불 거부라는 태도를 보이셔서 이렇게 장문으로 글 남깁니다.


저의 의사가 제대로 전달 되길 바라며 

수고하시고 최대한 신속하며 바른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